【KBO】 7월 3일 KT : 두산 분석

글이 없습니다.

【KBO】 7월 3일 KT : 두산 분석

댓글 : 0 조회 : 401

1.png

 

◈KT 

선발 소형준(8승2패 2.81)은 이전 삼성전에서 6이닝 9피안타 2K 1BB 3실점을 기록했다. 6월 5경기에서 4QS를 기록하고 있을만큼 흐름이 나쁘지 않고 볼넷개수도 최근 상당히 줄어든 모습이 상당히 고무적이다. 이전 경기에서 슬라이더와 체인지업이 잘 먹히지 않으면서 피안타가 많긴 했지만 투심의 위력이 꾸준하고 기본적으로 슬라이더, 체인지업의 힘이 나쁘지 않은 선수인만큼 오늘 또한번 준수한 피칭을 펼쳐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올시즌 두산전에서 6.2이닝 4실점(홈), 7이닝 무실점(원정), 8이닝 1실점(원정)으로 성적도 좋았다.) 그리고 오늘 불펜운용은 문제없을 전망이다.

 

◈두산 

선발 박신지(1승1패 4.45)는 이전 기아전에서 선발 미란다에 이어 롱릴리프로 등판해 4.1이닝 4피안타 1K 2BB 1실점(비자책)을 기록했다. 이날 구속도 잘 나왔고 포심, 슬라이더, 체인지업의 힘으로 경기를 잘 막아주었다. 올시즌 선발 등판한 3경기중 2경기에서 5이닝 이상 저실점 피칭을 선보였지만 아직 완전한 선발이 아니고 이전 KT전 불펜으로 등판해 1.2이닝 무실점을 기록하긴 했지만 3개의 피안타를 내준 바 있어 오늘경기 큰 기대를 걸긴 힘들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오늘 불펜에서는 어제 37구를 던진 윤명준이 휴식을 취할 전망이다.

 

 

예상

 

어제 KT선발 벤자민이 6이닝 3실점을 기록해주면서 두산선발 최원준(4.1이닝 6실점)에 우위를 점했고 이후 두산 불펜 윤명준이 2실점을 추가하면서 KT가 8-3 승리를 거뒀다.그리고 오늘 3차전이 펼쳐지게 되는데 오늘도 KT가 승리를 기록할 전망이다. 어제와 마찬가지로 오늘도 선발 경쟁력에서 KT가 우위를 점할 듯 하다. 또한 KT불펜역시 두산보다 더 견고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 여기에 최근 5경기 중 4경기에서 두자리수 안타를 때려내고 있는 KT타선도 더해본다면 오늘도 KT사이드로 보셔야 되겠다.

1.png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