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리그】10월01일 감바 오사카vs가시와 레이솔 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J리그】10월01일 감바 오사카vs가시와 레이솔 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댓글 : 0 조회 : 530

◈감바 (일본 1부 17위 / 승승패무패)

시즌 내내 흐름이 좋지 못했던 편. 9월 들어 치른 3경기에서도 1무 2패에 그치며 강등권으로 추락했다. 이러한 흐름이 이어진다면 강등을 피할 수는 없겠다. 특히, 최근 들어 공격적으로도 빈곤함이 늘었다. 언급한 리그 3경기에서 단 1골밖에 넣지 못하고 있는 상태. '1선 용병' 페레이라(FW, 최근 6경기 2골)가 최근 살아나기는 했으나, 여전히 기복 있는 경기력을 선보이고 있으며, 해당 전력들 제외하면 4골 이상 득점한 전력이 없을 정도. 그나마 다행인 점은 가시와의 최근 수비가 매우 불안하다는 점. 다득점 까지는 어렵겠으나, 1-2골 정도는 가능하겠다.

 

◈가시와 (일본 1부 6위 / 무패무패무)

최근 페이스는 최악입니다. 8월 중순 산프레체와의 2-3 패배를 시작으로 리그 6경기에서 3무 3패에 그치고 있습니다. 순위도 6위로 쳐졌으며, '7위' 도쿄에게마저 순위를 역전 당할 상황에 놓여 있습니다. 최근 불안한 수비가 가장 큰 문제. 언급한 앞선 리그 6경기에서 17실점을 허용 중인데, 경기당 평균 3실점 정도의 페이스다. 시즌 초-중반에는 짜임새 있는 3백이 나름대로 잘 통했으나, 시즌 막판으로 갈수록 체력적인 부담이 늘어 실수가 잦아졌고, 집중력도 사라지고 있는 중. 그나마 다행인 점은 꾸준히 득점까지도 병행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베테랑 1선' 더글라스(FW, 최근 4경기 3골 1도움)의 단기 페이스가 좋으며, 또 다른 '1선' 호소야(FW, 최근 2경기 1골 1도움), 무토(FW, 최근 7경기 4골 1도움)도 좋은 모습을 보이는 중. 감바를 상대로도 충분히 득점이 가능하겠다.

 

◈코멘트

후술하겠지만, 감바는 시즌 내내 형편 없는 경기력으로 강등권에 위치해 있는 상태. 다만, 가시와 역시 최근 불안한 수비와 함께 좀처럼 승리를 따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시즌 막판만 되면 생기는 '강등권 버프'를 고려한다면 감바가 승리까지도 가능할 전망입니다. 여기에 가시와의 최근 7경기 중 6경기에서 오버(2.5 기준)가 나온 점을 고려한다면 오버(2.5 기준) 가능성이 높겠다.

 

◈추천 배팅

[[승패]] : 감바 승

[[핸디]] : +1.0 감바 승

[[U/O]] : 2.5 오버 ▲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