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10월01일 인천 유나이티드 FC vs 울산현대축구단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K리그】10월01일 인천 유나이티드 FC vs 울산현대축구단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댓글 : 0 조회 : 319

◈인천유나이티드 (K리그1 4위 / 패승무무패)

최근 흐름이 그리 나쁘진 않았다. 하지만 이전 김천상무와의 경기(0-1 패)에서 패배하면서 분위기는 다소 가라앉는 상태. 수비 핵심 오반석(CB)과 오재석(RB) 그리고 측면 공격의 핵심인 에르난데스(LW)의 부상 이탈 여파가 크다. 특히 수비 전력 누수가 심각해 조직적인 수비 대응이 어려운 상황입니다.핵심 수비수들이 부상으로 이탈하면서 강민수(CB)-김광석(CB)-델브리지(CB)로 이어지는 핵심 3백 라인의 수비 조직이 아쉬운 모습을 자주 연출한다. 특히 델브리지는 발 밑이 다소 약하고 느린 속도로 속도전에서 열세를 보인다. 좌우 윙백 김준엽(RB)-김창수(LB)도 후반 배후 공간을 많이 허용하는 약점을 드러내며 실점의 빌미를 많이 제공하는 상황. 울산현대의 1-2선 핵심 공격진들에게 충분히 실점을 내줄 가능성을 배제할 순 없을 것입니다.

 

◈울산현대 (K리그1 1위 / 패승패무승)

다소 기복 있는 페이스지만 최근 2경기 1승 1무를 기록하면서 분위기는 많이 상승된 상태. 하지만 1-2선에서 핵심 역할을 하는 엄원상(RW)과 이규성(CAM)이 부상과 경고 누적 징계로 이탈한 상황. 빠른 공격 전개에 있어서 다소 아쉬운 모습을 연출할 가능성이 높다. 특히 주전 골키퍼 조현우(GK)도 부상으로 이탈하면서 뒷문도 불안하다.비록 엄원상(RW)이 부상으로 이탈해 공격진의 무게감이 다소 떨어지는 것은 사실. 하지만 레오나르도(CF)를 필두로 카자이슈빌리(LW)와 ‘2선 핵심’ 이청용(CAM)의 연계플레이와 빠른 템포의 공격 전개는 여전히 위협적인 공격 루트다. 좌우 측면과 중앙 수비수들의 수비 문제가 심각한 인천유나이티드를 상대로 충분히 득점을 올리며 경기 주도권을 가져갈 수 있을 것. 더하여 최근 이명재(LB)-김영권(CB)-정성현(CB)-김태환(RB)으로 이어지는 핵심 수비 전력의 실점 제어 능력도 탁월한 상태. 최근 2경기 연속 무득점으로 일관하는 인천유나티드의 공격진을 상대로 충분히 클린시트를 달성할 가능성이 높다.

 

◈코멘트

최근 인천유나이티드의 수비 불안은 심각한 상황. 더하여 핵심 수비수들이 부상으로 이탈하면서 수비 옵션 선택도 제약적이고 조직적인 부분에서도 흔들림이 많다. 설상가상 공격진은 최근 2경기 동안 무득점으로 침묵을 유지하는 상태. 최근 2경기 무실점을 기록하면서 확실한 실점 제어 능력을 보여주고 있는 울산 현대 수비진을 상대로 득점을 뽑아내기 힘들 것으로 보인다. 비록 엄원상이 부상으로 이탈하면서 팀 공격력이 조금 떨어지긴 하겠지만 여전히 1-2선 자원들의 공격 마무리와 세밀한 플레이는 위협적입니다. 충분히 인천을 상대로 득점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이번 경기 울산현대의 승과 언더(2.5 기준)를 추천한다.

 

◈추천 배팅

[[승패]] : 울산현대 승

[[핸디]] : -1.0 울산현대 승

[[U/O]] : 2.5 언더 ▼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