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프로농구】11월16일 한국가스공사 vs 서울SK 한국농구 생중계,스포츠분석

【kbl프로농구】11월16일 한국가스공사 vs 서울SK 한국농구 생중계,스포츠분석

댓글 : 0 조회 : 400

한국가스공사 서울SK KBL 프로농구분석 국내스포츠 무료중계 11월16일 

 


 

➊ 대구 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 (시즌 1승 7패 / 10위)

 

지난 소노전에서 간만에 다득점이 나왔지만 상대의 3점슛을 막지 못하면서 10점 차이로 패배하게 됐다. 

 

앤드류 니콜슨(F)이 20득점을 기록했고 이대헌(C)과 샘조세프 벨란겔(G)이 

각각 17득점, 14득점을 올리면서 분전했지만 승리까지 이어지지는 못했다. 

 

1라운드에서 유일하게 승리를 챙긴 SK를 상대하지만 자밀 워니가 돌아온 SK에게는 힘든 싸움이 될 것이다. 

 

그러나 가스공사 입장에서는 김낙현(G)의 복귀가 상당히 긍정적이다. 

이대성(G)이 이적하면서 메인 볼 핸드러를 찾기 어려웠지만 김낙현이 돌아온다면 충분히 그 역할을 해줄 수 있다. 

 

여기에 니콜슨과의 호흡도 좋았던 만큼 기대되는 부분이 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➋ 서울 SK 나이츠 (시즌 4승 4패 / 공동 5위)

 

SK는 남들과 달리 1라운드 일정이 상당히 많았다. 

 

정규 시즌 개막 이전부터 EASL 원정을 다녀왔고 1라운드 일정도 빼곡하게 자리를 잡았다. 

이들에게 필요한 것이 휴식이었는데 지난 일요일 경기 이후 3일 정도의 휴식이 부여됐다. 

 

자밀 워니(C)가 최근 부상에서 돌아오긴 했지만 다른 국내 선수들의 컨디션이 많이 떨어진 상태였다. 

 

오히려 휴식을 가지게 되면서 경기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게다가 안영준(F)까지 전역을 하면서 팀 엔트리가 한층 강화됐다. 

 

이번 경기 출전은 불투명하지만 SK에게는 큰 힘이 될 수 있는 복귀 자원이다.

 

➌ 결론 및 베팅 제안

 

SK 승으로 베팅하는 것을 추천한다. 

 

DB에게 30점차 충격패를 당하고 다시 한 번 대구 원정을 떠나는 SK다. 

1라운드 맞대결에서는 워니 없이 싸웠지만 이번에는 내용이 달라질 것이다. 

 

여기에 필요했던 휴식까지 취하면서 선수들의 컨디션도 조절할 수 있었다. 

 

김낙현이 돌아오면서 강해진 가스공사지만 니콜슨에 대한 의존도는 아직도 심한 편이다. 

공격을 주로 몰고 가기 때문에 워니를 통해 수비를 한다면 니콜슨을 억제할 수 있을 것이다. 

 

SK 국내 선수들의 활약이 조금만 더 올라온다면 무난하게 승리를 챙길 것이다.

 

➍ 4줄 요약

 

[일반 승/패] SK 승

[승5패] SK 승

[핸디캡] SK 승

 

[언더 오버] 오버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