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11월16일 LA레이커스 vs 새크라멘토 nba 생중계,스포츠분석

【NBA】11월16일 LA레이커스 vs 새크라멘토 nba 생중계,스포츠분석

댓글 : 0 조회 : 138

11월16일 NBA

 

LA레이커스 새크라멘토 중계 

 

LA레이커스 새크라멘토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134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레이커스는 멤피스전 이후 백투백이다.

 

새크는 클블에 승리했다.

 

레이커스는 백투백이며 4일간 3경기 일정을 소화해야 한다. 시즌 초반 종아리 부상 중인 르브론의 백투백 출전이 부담이기에 반더빌트의 복귀가 가까워졌음에도 로테이션에 대한 부담이 크다. 데이비스와 리브스가 경기력을 끌어올린건 사실이지만 러셀과 하치무라등이 더 힘을 내야 한다. 다행인건 홈 연전이기에 기존 부상자 외에는 정상적으로 선수들이 나설 수 있다는 점이다.

 

새크는 팍스의 복귀전에서 난적인 클블을 잡고 최근의 상승세를 이어갔다. 올스타이자 팀의 에이스인 팍스가 부상으로 인해 시즌 초반 대부분을 결장했음에도 5할 승률을 유지했고 이제 달려나갈 준비를 마쳤다. 복귀전에서 36분을 소화하며 28득점을 몰아친 팍스 외에도 사보니스가 매치업을 폭격했고 팍스의 패스를 받은 머레이가 높은 야투 성공률을 보였다.

 

새크의 승리를 본다. 레이커스가 백투백이긴 하지만 홈 연전 일정이기에 일정에 대한 부담은 크지 않다. 그러나, 수비력이 떨어지는 러셀이 팍스를 제어하기 어렵기에 백코트 열세가 있다. 사보니스 상대로 데이비스가 밀리진 않겠지만 백코트 생산력에서 밀릴 레이커스가 고전할 것이다.

 

 

새크의 템포 푸쉬와 레이커스의 추격 속에 오버 경기다.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
제목